방송연예 / / 2021. 5. 14. 02:26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프로필 언니 오빠 집안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프로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뷔하기 전부터 'YG의 엄청 예쁜 연습생'이라고 소문이 돌았다고 할 정도로 예쁘답니다. 또한, YG 연습생 시절에 SM에게 캐스팅을 당하기도 했다고해요. 역시... 될사람은 되는군. 빛이 남달라요~!!! 블랙핑크 지수 프로필중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으로 관련검색어 위주로 설명드릴게요.

 

지수 언니 sns
지수 오빠 sns

먼저 블랙핑크 지수 언니, 오빠가 있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언니. 오빠 둘다 있습니다! 둘다 미남미녀라고 해요. 두분다 기혼자 이시고 특히 언니는 군포의 한효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인하공대를 나와 대한한공 승무원 이셨다고 합니다. 반려동물은 말티즈 반달곰을 키우고 있어요.

 

뛰어나고 우월한 유전자 이외에 집안이 어떤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블랙핑크 지수의 본명은 김지수이며 1995년 1월 3일생 입니다. (빠른년생이네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이 고향이며 국적은 대한민국 입니다. 키 162cm에 44kg의 마른 체형이며 혈액형은 A형, 발사이즈는 235mm 입니다.

 

지수는 2011년 7월부터 5년 동안 연습생 기간을 가졌으며 배우 이민호와 광고촬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리드보컬을 맏고 있으며 안정적인 보컬을 선보여, 출중한 외모때문에 노래 파트분배가 짧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대중을 놀라게도 하였습니다. 게다가 블랙핑크는 리더가 따로 정해져 있지는 않지만, 맏언니로써 멤버들을 잘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데뷔초에는 춤이 조금 아쉬워서 팬들에게도 뻣뻣하다는 지적을 받았지만 최근에는 많은 노력으로 부드러운 춤선을 선보여 칭찬도 많이 받고 있는 멤버입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이 좋아요.

 

 

 

각에든 커피우유가 아닌 삼각 커피우유를 좋아하는 귀여운 소녀 블랙핑크 지수는 허당끼가 많고 엉뚱하지만 팀원을 잘 이끄는 언니미를 잘 드러내는 멤버에요. 장난기 많아보이고 가벼워 보일 수 있지만 매사 열심히 노력하고 자기관리도 철저히 하는 멋쟁이에요. 

 

매운음식을 좋아하고 편식도 어느정도 있는 편이라 짜장면에 양파가 너무 많아 속상했다는 일화도 있습니다. 기본적인 운동신경이 있어서 팀내에서 농구도 잘하는 편이에요.

 

종교는 무교이며 학력은

 

태을초등학교 (졸업)
용호중학교 (전학)
과천중학교 (졸업)
과천중앙고등학교 (중퇴)

정도 되겠습니다.

 

 

이상 블랙핑크 지수의 프로필을 가볍게 보았는데요. 동양적인 외모와 청순하고 우아한 이미지가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나 예쁘고 매력적입니다. :) 앞으로도 좋은 음악,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