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 / 2021. 7. 21. 13:58

임영웅 코로나 확진 오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여름휴가를 같이가고 싶은 남자스타 1위인 임영웅씨가 코로나 확진이라는 기사로 인해 이슈가 되었습니다. (차은우를 제치고 1위에 오르다니! 정말 임영웅씨 멋져요~!! ) 임영웅 코로나 확진이라는 기사는 오보임이 밝혀졌는데 이런 뉴스기사가 왜 뜬걸까요?

 

 

한 매체에서 지자체 관계자의 말을 인용하여 임영웅이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자가격리 중 코로나 19 자가검진키트로 검사한 결과 양성이 나왔다고 보도했습니다. 마치 사실인것 처럼 말이죠. 제가 이 블로그를 하면서 느낀점은 기레기들은 정말 많고.. 그런 기레기들을 믿고 어쩔수 없이 블로그 글을 쓴다는 슬픈 현실이 씁쓸합니다.

 

앞서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던 게스트들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았습니다. 이때문에 동선이 겹치지 않은 정동원씨를 제외하고 나머지 미스터트롯 TOP6 분들은 자가격리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뉴에라프로젝트에서는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15일 검사를 받았고 2명을 제외한 멤버들이 음성이였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일부 멤버는 확진판정을 받았고, 또 다른 멤버 역시 17일부터 이상증세가 나타나 18일에 재검사를 하였고 확진판정을 받았다고해요. 이 과정에서 임영웅 코로나 확진이 기사로 나온듯 합니다.

현재 김희재, 박태환, 모태범, 영탁, 장민호 이렇게 확진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되었고 그외 추가가 있을지는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현재 음성판정은 임영웅, 이찬원, MC붐, 황윤성이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많은 팬 분들이 임영웅 코로나 확진 오보로 인해 가슴을 쓸어내렸는데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걸리다 보니 이 틈을타 조회수를 터트려보자는 실수인듯 실수아닌 오보인듯합니다. 현재 임영웅씨는 건강한 상태로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하지만 장민호에 이어 김희재, 영탁까지 재검사 후 확진된 케이스로 임영웅 코로나 확진 재검사를 요하는 말도 나오고는 있는데 건강하고 멀쩡한 상태에서 음성판정받고 자가격리 중인데.. 오히려 코로나 검사 받으러 갔다가 옮을 수 있지 않을까요. 건강히 자가격리 하시고 다시 뵈었으면 좋겠네요. ^^ 코로나가 없어지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