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관련 / / 2021. 9. 16. 11:03

멜파스 주가 폭락 하한가 이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어제 하한가를 맞이한 멜파스 주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어제 날짜로 멜파스 주가가 하한가를 종가로 맞이했는데 오늘은 하한가보다 더 떨어졌습니다.

 

그야말로 하한가 맛집이 되어부럿어요. 저도 보고 있다가 발을 담가보았는데, 어찌될지는 모르겠네요. 그렇다면 멜파스 주가 폭락 이유에 대해 알아봅시다.

 

가장 유력한건 반대매매인데요. 반대매매란 증권사에 돈을 빌리거나 신용 융자금으로 주식을 매입하고 난 후 약정한 기간에 변제를 못해서 강제로 일괄매도 처분 하는 것을 말해요.

 

멜파스의 경우 급락폭이 크니 대주주 반대매매일 수 있겠어요.

 

멜파스주가 폭락 하한가 이유

먼저 멜파스라는 회사는 터치패널 관련주로써 정전용량방식 터치스크린의 핵심기술을 보유한 터치솔루션 업체입니다. 터치센서칩, 터치스크린 모듈 및 터치키 모듈을 개발 공급하고 있고 주 매출처는 삼성전자 입니다.

 

멜파스의 터치 솔루션은 스마트폰, PMP, 디카, 태블릿PC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무서운 급락률 보시이시나요. 중간에 발담근 저도 후회중입니다. 그런데 꼭대기에 계신분들은 어떤 심정일지..

일단 15일 하루 만에 상승의 절반 정도가 뱉어집니다. 딱히 뉴스도 없어요.

 

최근 밀탑이라는 팥빙수 회사가 최대 주주로 올라섰다는 뉴스와 그런 밀탑에게 인수된 멜파스는 콩고의 UBC와 구리,코발트 완성품 1조 7천억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공급을 받아서 다시 국내외 시장에 유통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아래 뉴스에 보면 주인이 바뀌자 지앨에스라는 무선통신용 반도체칩 제조회사를 인수한다고 기사가 떴는데 매출이 거의 없는 회사를 400억원에 인수한다고 합니다. 

 

듣는이도 어처구니 없는 이 일을 무리한 사업시도로 보고 멜파스 주가 폭락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세력이 대거 나간거죠. 이제 다 먹었다 이거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반대매매입니다. 반대매매일 경우 매우 위험합니다. 도박판이라고 보셔도 될정도로요. 간혹 세력이 바뀌고 있어서 라고도 하는데, 이런경우는 오르겠지만... 튼튼하고 좋은 주식 많습니다. 저는 다른 주식을 찾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괜히 오늘 들어갔다가 멜파스 주가 하한가 맞는걸 보겠네요. ㅎㅎ 아닐 수도 있지만..흠 제 생각엔 이미 세력이 다 털고 나간 것 같아서.. 과자값 만질 수 있나 싶어서..ㅎㅎ;;

 

멜파스 주가가 폭란한건 저 이유도 있지만 순식간에 너무 많이 오른 탓도 있지요. 저가라 생각했으나 생각보다 바닥은 깊었다...또르륵 하지만 더 떨어져봐야 10%라는 생각에.. 오늘 발을 담가보았습니다. 어찌될까요 ㅎㅎ

 

예전에 멜파스 추천주로 홍보하던 분들 많았는데, 주식은 남의말 듣고 하는게 확실히 아닌 듯 합니다. ㅠ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