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 / 2021. 6. 3. 13:39

방탄소년단 BTS 뷔 여자친구 열애설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소년단 BTS 뷔 여자 친구 열애설 정리를 하려고 왔습니다. 방탄소년단 뷔는 본명 김태형으로 빼어난 미모와 실력으로 방탄소년단 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멤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의 여자 친구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직 정확한 여자 친구는 아무리 뒤져보아도 나오질 않네요. 루머만 무성하여 막상 보면 아닌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많은 분들을 헷갈리게 했던 여자 친구와 열애설 들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위 사진은 방탄소년단 BTS 뷔의 데뷔전 사진이라고 합니다. 저 손의 주인공이 데뷔 전 여자 친구가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는데요! 위 사진의 손은 여자 친구가 아닌 여사친이라고 합니다. 그냥 친구요. 여사친분이 페북에 올렸던 사진이라고 해요. 여사친도 미인이라고 하는데 일반인은 초상권 침해가 우려되니 생략하도록 할게요.

 

 

그다음으로 방탄소년단 BTS 뷔 여자 친구로 논란이 일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건 뭐... 긴 생머리라 여자가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했는데 여자 친구가 아닌 장문복 씨네요. 요즘 장문복 씨 잘 지내고 계신가요? ㅎㅎ;; 방탄소년단 뷔가 여자랑 있는 사진만 봐도 팬분들은 가슴이 철렁이나 봅니다. 그 마음을 더욱 철렁하게 했던 사건이 있었죠.

 

바로 방탄소년단 BTS 뷔 여자 친구가 일반인 8살 연하라는 것인데요! 이 논란을 본인이 인정하면서 많은 분들이 혼란에 빠졌다는... 이내 이 사실은 만우절 장난으로 밝혀졌는데요. 만우절을 가장한 진실 폭로가 아닌가 하는 의심부터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인지부조화의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팬분들 지못미.

방탄소년단 BTS 뷔 열애설도 알아봅시다. 김유정 님이랑 열애설이 난적이 있는데 같은 날 지하철 인증샷이 올라와서였다고 해요. 하지만 확인 결과 호선도 다르고 그냥 우연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외 김유정 님이 그림을 그려 올린 사진 속 화실 벽지가 뷔 개인 화실 벽지와 색상이 같아서 의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벽지는 다 돌고 도는 거 아닌가요... ㅎㅎ;; 벽지가 한 사람만을 위해 존재하는 것도 아니고, 화실 인테리어나 연예인들 사이에서 추천받아하는 인테리어도 있는 것이니까요. 게다가 연예인이 의뢰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대부분 같은 사람, 업체라는 거. 누가 어디서 잘하면 너 어디서 했어? 하고 묻고 소개해주고, 연예인도 사람이잖아요. ㅎㅎ

 

그다음 방탄소년단 BTS 뷔의 열애설 주인공은 하지원 씨입니다. 나이 차이가 나지만 친분을 나타내는 과정에서 열애설이 난듯합니다. 세대를 뛰어넘는 우정이라고 이미 발표 났으니, 이것도 그저 열애설일 뿐. 방탄소년단 뷔 근처에 가기도 무섭겠어요. 뭐만 하면 여자 친구로 오해받고 논란거리가 되니 말이에요.

 

그 외에도 윤아 씨도 있었는데 콘서트장에서 윤아 씨가 뷔에게 귓속말하고 그런 장면이 포착됨. 하지만 잘 안들리기도 하고, 또 친하니 그럴 수 있고 그날 초대받은 지인 연예인도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치 윤아 씨만 간 것처럼 왜곡해서 열애설을 만들었더라고요.

 

아직까지는 방탄소년단 BTS 뷔의 여자 친구나 열애설에 있어서 확실한 건 없어요. 연예인은 사생활이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아직까지 여자 문제는 털어도 안 나오네요. ㅎㅎ 이미지 관리를 잘하고 있는 듯해서 뿌듯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